WRC] HYUNDAI i20 2017 제원

엔진

  • 타입현대 모터스포츠의 직분사 시스템이 탑재된 터보차저 엔진
  • 배기량1.600cc
  • 보어/스트로크83/73.9
  • 출력(max.)380마력/6,500rpm
  • 토크(max.)450Nm / 5,500rpm
  • 에어 리스트릭터36mm
  • 엔진제어장치마그네티 마렐리(Magneti Marelli) SRG
  • 엔진오일쉘 힐릭스 울트라(Shell Helix-Ultra)


타이어

  • 미쉐린 타이어/ 범위:
  • 포장도로용 파일럿 스포츠
  • 눈길/빙판길(포장도로)용 A41
  • 눈길/빙판길(비포장도로)용 X-Ice North
  • 일반 비포장도로용 미쉐린 Latitude Cross


운전석

  • 시트사벨트(Sabelt)
  • 벨트사벨트(Sabelt): 조절 스트랩이 장착된 고정 포인트 벨트

섀시/서스펜션

  • 프런트/리어조절 댐퍼가 장착된 맥퍼슨(MacPherson) 스트럿
  • 스티어링유압식 랙-앤-피니언(rack and pinion)
  • 제동 시스템환기식 브렘보(Brembo) 디스크 브레이크(355mm(포장도로)/300mm(비포장도로)). 공기냉각식 4피스톤 캘리퍼
  • 수동 브레이크유압식 제어
  • 8x18"(포장도로)/7x15"(비포장도로)
  • 구조멀티 포인트 롤케이지가 용접된 스틸 소재 바디셸
  • Bodywork스틸 및 합성 파이버 패널 소재
  • 전장/전폭4,100/1,875mm
  • 트랙 폭1,665mm
  • 휠베이스2,570mm


연료 탱크

  • 연료탱크 용량80리터
  • 연료FIA 공식지정 연료유

변속기

  • 타입사륜구동
  • 기어박스시퀀셜 기어박스(6단 전진기어/1단 후진기어)
  • 차동기어중앙은 유압 구동식이고, 전면과 후면은 전통적인 기계 구동식 차동 장치
  • 클러치세라메탈릭(Cerametallic™) 트윈디스크


중량

  • 중량 최소 1,190kg
  • 중량주력 드라이버와 보조드라이버 동승시 1,350kg


Road Version VS. WRC Version

Hyundai i20 Coupe

 

Hyundai i20 Coupe WRC

.
blue 1.0 T-GDI타입Hyundai Motorsport turbocharged engine with direct injection
120 HP퍼포먼스
380HP 
172 NM토크450NM
6단 수동트랜스미션6단 시퀀셜
전륜구동드라이브 트레인4륜구동
10.2 sec0 – 100 km/h< 4 sec


Trending Now

남성 수트(Suit) 라펠(Lapel)의 종류

TMYES EC110 Drone: Unleashing the Power of 4K g-Distance Aerial Photography